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인천e음 전자상품권』 홍보영상 시민연기자 모집

by 경초 2019. 6. 3.
반응형

[한국공보뉴스/인천취재보도본부]김영환취재부장

홈페이지 에서 지원서 작성, 내려 받은 콘티안에 따라 촬영한 연기영상 제출.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인천지역화폐[인천이(e)음 전자상품권]의 사용 확산과 시민의 시정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인천이(e)음 홍보영상에 직접 출연하는 시민연기자를 6월 12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인천이(e)음 홍보영상 시민연기자에 지원할 수 있으며 인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 및 인천이(e)음 홈페이지(incheoneum.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홍보영상 콘티안을 다운받을 수 있고, 콘티안에 따라 촬영한 연기영상은 6월 1일부터 6월 12일까지 이메일, 우편 발송 또는 인천시 소상공인정책과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시민연기자는 제출받은 연기영상에 대한 내부 심사절차를 거쳐 선정되며, 최종 선정된 시민연기자는 6월 17일(월)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으로 추후 제작되는 인천이(e)음메인 홍보영상의 출연자로 참여하고 인천이(e)음 전자상품권 시민홍보대사로서의 자격도 부여될 계획이다.

제출영상 주제는 이전에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했던 홍보영상 콘티안(직장인, 주부, 학생, 어르신, 사업자(법인 포함)를 대상으로 인천이(e)음을 홍보)을 바탕으로 한 자유연기이며, 출연자 역할 등은 모집공고 및 콘티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병현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시민이 기획하고 시민이 출연하는 인천이(e)음 홍보영상을 통해 인천e음에 대한 시민관심도 제고 및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홍보영상을 제작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해 인천이(e)음 전자상품권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지역 내 소비촉진 및 소상공인 매출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이(e)음 홈페이지(incheoneum.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이메일(incheon1007@korea.kr), 032-440-4216으로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