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 최종 명칭 시민 설문, 당선자 상금 100만원!

by 경초 2022. 2. 24.
반응형

[한국공보뉴스/인천광역본부] 김영환 기자

인천시 홈페이지 통해 2월 24 ~ 3월 3일까지 시민 대상 명칭선정 설문 조사 실시,

참여자는 추첨 통해 커피 쿠폰, 최다 득표 명칭 당선자는 상금 100만 원.

인천시는 지난 1 26일부터 2 11일까지 실시했던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 명칭 공모를 통해 선정된 4건의 후보작을 대상으로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 명칭 선정을 위해 다시 한 번 시민의 의견을 모을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총 278건의 응모작 중 공무원과 주민대표로 이뤄진 심사위원들에 의해 선정된 4건을 대상으로 2 24일부터 3 3일까지 설문조사를 진행해 최종 명칭을 선정하겠다는 방침이라고 하였다.

4건의 후보작은 서울과 인천 두 도시를 잇고, 인천의 역사와 미래를 잇는다는 의미의 경인이음대로①, 단절됐던 마음을 이어주는 숲 길이라는 뜻의 인천이음숲길②, 인천 시민이 사랑하는 숲의 의미를 담은 인천애 숲()③, 세계 속의 도시 인천이 인근에 조성될 숲과 어울리도록 조어한 인천 숲길 로 이 중, 최종 선정된 명칭은 브랜드화 하여 시정홍보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최종 명칭 선정에 대한 설문은 인천시 홈페이지(www.inchoen.go.kr) 소통참여 설문조사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설문조사 참여자 8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최다 득표 명칭의 당선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하며 이번 사업과 관련하여 이광호 시 고속도로재생과장은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 명칭에 대한 설문 조사에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선택을 부탁 드린다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erioso27@hanmail.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