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인천시 서부여성회관, 2021년 ‘제3기 사회교육 수강생 모집’

by 경초 2021. 7. 14.
반응형

[한국공보뉴스/인천광역본부] 김영환 기자

7. 26.(월)부터 사회교육 수강생 모집 시작,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 운영으로 안정적인 교육 서비스 제공,

총 8개 분야 79개 강좌로 11주간의 교육기간 운영.

인천시(시장 박남춘)에서는 오는 26일부터 서부여성회관의 제3기 사회교육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하며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방역 단계에 따른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을 운영하여 안정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수강생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집강좌는 총 8개 분야 79개 강좌로 교육기간은 8 9()부터 10 23()까지 11주간이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모티콘 만들기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와 유로피안 플로리스트, 한정식 밀키트 만들기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수강 가능한 문화와 취미 위주의 특강을 편성하여 시민들의 선택 폭을 넓혀 마련 되었다.

교육 접수는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www.incheon.go.kr/wiw)에서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기초생활수급자, 유공자, 저소득 한부모 가족 등은 우선모집대상자로서 19일부터 신청할 수 있고 강좌 소개와 일정 등 기타 세부사항은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458-7360)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서부여성회관의 강좌와 관련하여 인천시 손혜정 서부여성회관 관장은 이번 제3기 교육은 취창업 관련 강좌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시민들에게 강좌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였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erioso27@hanmail.net

반응형